REVIEW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Galaxy Buds2 Pro) 사전 구매

집탱구리 2022. 8. 18. 10:50
반응형

 

사전예약을 시작한지는 2일이 지났지만 버즈2프로에 이제서야 관심이 생긴이유는

기존 유선이어폰이 고장나버렸기 때문이다.

 

바지에 이어폰이 있는줄 모르고 바로 세탁기에 돌려버렸고 건조기까지 클리어.

소리는 들려서 오~ 했는데 어제 사촌동생이랑 전화하려니까 마이크가 안된다는걸 알게되었다.

서로 핸드폰이 문제있어서 안되는줄알고 몇번을 끊었다 걸었다.. 쇼를함...

 

그래서 오늘 당장 사전예약을 걸어버리려고 삼성전자 버즈2프로 사전판매 페이지 방문.

https://www.samsung.com/sec/event/buds2pro/preorder/

 

Galaxy Buds2 Pro 사전판매 | SAMSUNG 대한민국

삼성닷컴 Galaxy Buds2 Pro 사전판매 페이지

www.samsung.com

 

사전 판매일이 4일 15시간04분32초 남았다고 나온다.

빨리 빨리 구매하라고 실시간으로 독촉중이다.

 

컬러는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있다. 

삼성전자

버즈2프로 스펙은 아래와 같다.

삼성전자

버즈2에 비해 베터리 성능, 크기, 무게가 아주 약간 늘었다.

서비스에 목스트레칭 알림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어버드에 IPX7 생활방수가 추가되었다.

 

비교 하기위해 갤럭시 버즈2 사양을 가져와봤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사전구매 혜택은 아래와 같다.

삼성닷컴 단독 혜택으로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청구할인)과 삼성케어플러스 10%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판매가 279,000원.

삼성카드 결제시 청구할인 10%해서 251,100원. (1인 월 20만원 한도, 선착순 3만대 한정) 

삼성케어플러스 할인 쿠폰은 "전산상 배송 완료되면 구매고객의 삼성닷컴 ID로 SC+ 10% 할인쿠폰 번호가 제공"된다고 써있다.
배송 완료 후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삼성닷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쿠폰존 > 제휴 브랜드 쿠폰

구매 후 30일 이내 등록해야되나보다.

  •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삼성케어플러스 온라인스토어 rg2.samsungcareplus.com/kr# 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단 사면 콜라보 무선충전기 9개중에 1개 랜덤 증정 (5만5천원 상당)

피카츄 받고싶다... 랜덤증정이라니 아쉽...

환상의 짝꿍 커버는 "전산상 배송완료되면,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후 구매고객의 삼성닷컴 계정으로 할인쿠폰이 증정"이라고 써있다. 비회원은 안된다니까 회원가입 필수!

무선충전기랑 셋뚜셋뚜인거 같다.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사전구매하러 간다.

주문결제창이 바로 나온다.

.할인 받아야되니까 결제수단 삼성카드 선택.

 

금액 다시한번 확인하고 결제하기 클릭!

 

구매 완료!

 

 

삼성카드 앱에서 결제내역 확인해보니 10%할인 되었따!!

그래봤자 27,900원...

 

알찬 구매였다.

빨리 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