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삼성전자] 그랑데AI 올인원 컨트롤 + 비스포크 냉장고

집탱구리 2021. 6. 20. 23:31
반응형

집 내부 인테리어가 끝났다.
이제 가전만 들어오면 사람 살만한 집이 될거 같다.
인테리어 비용이 부자재값 상승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늘어나서
가전과 가구 예산에서 최대한 아껴야 했다.
그래서 11번가 11절에 맞춰서 구매했다.
6월 11일에 구매하였고 배송은 14일에 지정하여 받았다.
배송일 아침에 문자가 오고 배송도착 몇시간 전에 기사님께 전화가 온다.
2층이라고 써놓았기 때문에 그냥 아묻따 사다리차는 같이 오시는거 같다.

골목으로 이 차가 들어온순간 마음이 웅장해지기 시작했다.
생각보다 엄청큰 트럭이 들어온다.
마치 트랜스포머의 옵티머스 프라임같은...ㅋㅋㅋㅋ

사실은 예정배송 시각보다 20분일찍오신 사다리차.
기사님은 그늘에 앉아서 쉬고계셨다.


문이 열리고~~
저 트럭안에 들어있는 비스포크만 다해도 얼마치인가....
우리집으로 들어올 냉장고와 세탁기 그리고 건조기가 맨 앞줄에 있었다.
꺄~~ 어서오렴!!!
냉장고를 기사님이 직접 업고 사다리차까지 옮기셨다... 대단해요!!


사다리차 타고 올라온 듬직한 냉장고
박스랑 비닐 등등 포장재를 슉슉 벗기시고는 사다리차로 다시 내려보내신다.


현관문을 통과하기 위해서 문짝 분리중인 모습니다.


문짝부터 집으로 입성!
설치하려고 했던 다용도실로 문짝이 먼저 들어갔다.


뒤를이어 세탁기, 건조기도 대기중~
마찬가지로 박스랑 포장재는 슉슉 벗겨서 사다리차타고 내려갔다.
쓰레기 처리 할게 하나도 없었다!!


냉장고가 생각보다 쉽게 들어갔고
문짝을 다시 조립해주신다.
수평과 문열리는 공간 등
엄~~청 꼼꼼하고 세심하게 봐주신다.


더우실까봐 에어컨 터보에 선풍기 까지 틀어드리고 시원한 음료도 드렸다.
더운데 너무 고생하시는거 같다. ㅠㅠ 게다가 친절까지 ㅠㅠ
내부 선반과 서랍도 다 조립해주시고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셨다.


내가 제일 기다렸던
세탁기 건조기 세트~!!!!
귀여워!!!


거실에 하나씩 대기중이다.
타워로 올릴거고 위치도 말씀드리면 챡챡알아서 올려주신다.
그리고 세탁기 설치 후 문이 열리는 위치, 벽에서 떨어진 공간등을 확인시켜주시고
맘에 드는 위치로 옮겨주시기도 한다.


호스도 깔끔~
수도꼭지를 튀어나온걸로 해서 좀 많이 튀어나왔는데
이건 뭐... 시공할 때 내가 깜빡하고 말을 안해서 그런것...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수도꼭지는 납작한걸로 바꾸고 싶다.
너무 많이 튀어나오게 된다 ㅠㅠ


수평도 딱 맞고~
단정한 비스포크 냉장고!!
다용도실 입구에서 비스듬하게 일부 보이는게
이집의 퀄리티를 확 올려주는 느낌이다. ㅋㅋㅋ


세탁기랑 건조기세트~~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ㅠㅠ
납작한 디자인 때문에 비스포크로 사고 싶었지만
100만원 가까이 비싼 탓에 그냥 그랑데 AI로 구매했다.
건조기 컨트롤 버튼까지 손이 잘 안닿는 비루한 키때문에
올인원 컨트롤이 되는 모델로 구매했다...
매장가서 수치사 할뻔했다...

타워로 해서 불편한점은 건조기 깊이 있는 빨래감을 집어내려면
뒷꿈치를 바짝올려야된다 ㅠㅠ
남친은 무리가 없다...
되도록이면 병렬로 놓고싶었는데 팬트리 놓고 싶어서 수직으로 올렸다.

그치만 건조기 제일 잘 쓰고 있구여~
삶이 얼마나 윤택해지게요~
돈쓴 보람이 있습니다.



냉장고도 4칸중 한칸을 김치냉장고로 지정 할 수 있어서 진짜 좋다.

김치 맛이 안변하는게 너무 좋다 ㅠㅠ
엘지와 삼성 둘중에 고민했지만
김치냉장고 역할 때문에 삼성으로 결정했다.
비스포크 사길 넘나리 잘 한거 같다.

스마트싱에서도 설정이 가능하다.


인터넷에서 구매를 했더라도 삼성공식 인증점에서 구매했다면

배송은 한번에 같이 온다.

사다리차 필요하면 추가비용도 없고

기사님들끼리 손발이 척척 잘 맞는다.

또 설치 완료 후 치워야 할 쓰레기 전혀 없었고

설명도 자세히 잘 해주신다.

 

이전 경험을 되돌아 봤을 때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엘지보단 삼성의 서비스가 좋았다.

가전이든지 핸드폰이든지 항상 A/S 또는 고객센터 응대가 훨씬 좋았다.

그래서 삼성을 택한것도 없지않아있다.

이번 설치는 1시간 조금 넘게 걸렸지만 충분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고

시간을 허투로 쓰지 않는 기사님들 덕분에 빠르게 설치 가능했던거 같다.

 

어쨌든 

이쁜가전 좋은가격에 잘 구매해서

깔끔하게 설치까지 마무리 지어서 너무 기분좋다.

인테리어 할 때 받았던 스트레스

얘네들 보고 확 풀렸다 ㅋㅋㅋㅋ

리모델링 스케줄 중에 가전설치가 제일~~ 빠르고 정확하게됬다.

 

1~2인 가구가 냉장고+김치냉장고=부담스러 할때는

비스포크 냉장고 추천드립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