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수사]광화문 D타워 수사 방문기

집탱구리 2016. 12. 17. 21:51
반응형


[수사]초밥 뷔

후기



광화문에 있는 D타워에는 

맛잇는 식당이 참 많다.

그중에 초밥뷔페인 수사에 가보기로했다.

 

동생의 기말고사가 무탈히 끝난 것을 기념하여

큰맘먹고 쿠우쿠우가 아닌 수사에 가기로함.



저 층별 안내도는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사진 찍으려고 보니

주유별장이 넘나 휘어저 있어서 내가 다시 펴줬다. 히힛



퇴근하고 가면 백퍼 대기가 넘나길테니

동생에게 먼저 가있으라고 했다.


5시45분에 가있었는데

대기팀 7팀 ^^

이정도면 적은수준.


비늘 같은 무늬에 김밥같은 글씨체

여기가 바로 수사군....

겨울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던데

이것인가!!!


대기하면서 전등이 신기해서 찍어봄

생선때 전구


35분의 기다림 끝에 입성

벽에는 온갖 생선문양이 걸려있다.

비늘모양도 빼놓을 수 없음.


참치롤, 새우롤, 장어초밥, 달걀초밥, 김밥, 명란계란말이

그리고

겨울 신메뉴인 스노우 타코야키


분명 소스는 스노우지만

타코는 없었다....


명란을 계란말이에 넣어서 말은건줄 알았는데

저 빨간 점이 명란임...하핫...그치만 존맛...

 계란말이가 넘나 맛있음!!

연어 또 퍼옴...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삼겹도 괜찮음. 차게 식었지만 맛남

간장새우 맛있음.

꼬막군함은 꼬막 양념이 너무 쎄서

초밥이라고하긴.... 좀 그렇다...

참치타다키 괜찮은듯.

유부초밥은 평타.

참치롤은 먹을만 하다.


연어 이즈 뭔들... 또퍼옴

타코와사비도 존맛.... 계속 퍼옴

간장새우... 또 퍼옴

새송이는... 차가워서 맛을 모르겠음... 

고동.. 이었던거 같은데 밥에서 자꾸 떨어져서 한번만 먹음

장어롤은 그닥

참치타다키 또 퍼왔는데 좀 복불복인듯

아깐 먹을만 했지만 이번껀 너무 퍽퍽했음 ㅠㅠ


우엉셀러드, 홍합 볶음우동, 명란와사비 파스타

명란와사비 파스타는 

와사비가 넘나 쎄서 코가 뻥뚫리지만

맛있음. 내스타일이야.

볶음우동은 그냥저냥.

우엉셀러드는 소스가 맛있음.

뭘까.. 우엉은 잘 보이지 않았지만 소스가 뭔데 맛있지..


튀김중에 계란말이 또 가져옴

오징어튀김, 스노우크림치즈치킨, 감튀, 타코야키, 새우튀김

오징어 튀김은 겉에 뭔 파우더 같은데

짭쪼름하니 자꾸 끌린다. 오징어가 질기지도 않고 괜춘.

새우튀김은 넘나 작아서 한입임...

감튀는 평타.

첨엔 스노우크림치즈치킨인줄 몰랐지만

치킨 이즈 뭔들ㅋ


매 시 15분,45분에 20명 한정으로 받아갈 수 있는

레어희귀템 스노우돈카츠!!!!!


사실 얻어걸려서 줄을 서게 되었는데

생긴것도 예쁘고 뭔가 신기해서 줄서서 받긴 받았는데

두번 가서 줄서기는 좀 그렇다.


위에 동그란게 감자다진것인데

뭔가 따로 양념이 되어있는지 넘나 맛있음

돈카츠소스나 고기는

그냥 냉동돈까스 같은 느낌.


동생이 먹고

감자를 주문했더니 냉동돈까스가 딸려온거 같다

라고 했음.


지도리우동~!

3분정도 기다리면 우동이 나옴

파를 불에 구워서 그런지

향이 너무 좋았다.

국물도 좋았고

치킨도 간이 잘 되어서 맛있었다.


과일은 초라하다...

자몽은 너무 썼고

파인애플은 맛있었지만 넘나 얇았다.


음료는 다른거 말고 그린애플사와 꼭 마셔보길!!!

거기서 젤 맛있음

명란마요덮밥 있는데 그것도 맛있음!!!

내가 마지막 한그릇 퍼먹고

직원불러서 밥이 없네요~ 하고옴ㅋ


아쉽게도 다른 디저트를 먹지 못했음

만석일 경우 식사시간이 100분 한정으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쫒겨남 ^^


이랜드 계열이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한편...

평일 점심 12,000원 / 디너,주말 19,900



쿠우쿠우에 비교불가.

가격대비 먹을만함.

디저트 먹지못해 매우 아쉽....

하지만 35분 대기해가며 

먹을 만큼은 아니라는 것을 깨닳음.



반응형